본문 바로가기

해외칼럼번역/다이어트&영양

근육을 키우는 최고의 아침식사 4편(스트렝스 코치 크리스챤)

Christian Thibaudeau 스트렝스 코치

당신의 인슐린 민감도뿐만 아니라 훈련 시간, 전날 마지막 식사시간 등에 달려있다.

 

대머리깎아라

 

 

내가 아는 가장 근육질의 남자 두 명은 아침에 많은 음식과 탄수화물을 섭취한다. 내 친구 중 한 명인 IFBB 프로 선수는 아침에 베이글 두 개와 달걀을 함께 먹는다. 스트롱맨 친구는 아침으로 반드시 2500칼로리를 섭취하고 오트밀로 300그램의 탄수화물을 섭취한다.

 

개인적으로, 만약 내가 그렇게 먹었다면 나는 인슐린 분비로 인해 혼수상태에 빠졌을 것이다. 아시다시피 나는 매우 이른 아침에 훈련한다. 그래서 그렇게 많이 먹는 것은 내가 좋은 훈련을 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소화가 빠른 단백질을 먹는 것이다. 달걀(당신이 괜찮다면)은 최고의 선택일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성장을 극대화하고 전체적인 건강을 위해 노른자가 필요하다. 만약 누군가 최대의 근육량을 얻기 위해 노력한다면, 그는 3~5개의 완전한 달걀을 섭취해야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체지방을 감량하는 중이라면 아마 하나의 완전한 달걀과 6~8개의 달갈 흰자를 쉽취해야할 것이다.

 

나는 아침 일찍 훈련하기 때문에(나는 4:30분에 일어나고 6:30에 훈련하러간다), 소화가 쉬운 음식을 선호한다. 또한 탄수화물을 섭취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보충제를 통해서 탄수화물을 섭취하기 때문이다. 또한 나는 나를 편안하게 해주고 뇌를 꺼버리는 것을 도울 지난 밤 저녁밥을 통해 탄수화물을 섭취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의 글리코겐 저장고은 아침에 비어있지 않다.

 

그래서 나는 단백질 팬케이크 섭취를 선호한다.

 

-2개의 완전한 달걀

-2~4개의 달걀 흰자

-1스쿱의 단백질 보충제

-5g의 계피

 

나는 또한 12.5g의 중탄산나트륨을 섭취하고 식사의 산성량을 낮추기 위해 약간의 야채를 먹을 것이다. 만들기 쉽고, 소화하기 쉽고, 많은 양의 단백질과 계피는 인슐린 민감도에 도움을 준다. 만약 지금처럼 일찍 훈련하지 않는다면, 나는 에너지를 더욱 지속하기 위해 아몬드를 추가적으로 먹을 것이다.

 

나는 얼마간 육류과 견과류 아침식사를 했다. 그리고 내가 훈련을 늦게 하는 날이면 여전히 그 식단으로 식사한다. 그러나 아침에 일찍 훈련하기에는 소화가 너무 느리다.

 

 

↓↓↓↓↓클릭클릭

2018/11/19 - [해외칼럼번역/기타꿀잼칼럼] - 발기가 당신의 건강에 대해 말해주는 것(티씨 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