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칼럼번역/다이어트&영양

근육을 키우는 최고의 아침식사 5편(바디빌더 마크)

Mark Dugdale IFBB Pro Bodybuilder

나는 식사를 일찍하기 때문에, 나의 아침은 보충제다.

 

왜 보디빌더는 거의 다 대머리일까요?

 

 

체육관과 사업에 묶여있다는 것은 내가 새벽 430분에 일어난 다는 것을 의미한다. 530분까지, 나는 샤워하고 사무실로 출근 하기 전, 최소 60~90분 동안 쇠질한다.

 

아침 식사라는 것은 아침 가운을 입은 한 사람이 호화로운 유기농 고기, 달걀, 해쉬브라운 그리고 허브가 뿌려진 채소와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티를 즐기며 햇살을 보고 새들의 지저귐을 듣는 것을 떠올리게 한다. 아마 내가 은퇴할 때는 그렇게 하겠지.

 

나에게 최고의 근육증가 식단은 운동 전, 운동 동안 보충제를 마시며 쇠질하는 것이다. 나의 보충제는 내 경쟁자가 잠들어 있는 사이, 내가 격렬한 운동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여기서 보충제로 라는 Plazma라는 식품을 언급하고 있는데 광고같아서 그냥 보충제라고 했어요. 자세한 자료는 https://biotest.t-nation.com/products/plazma에서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 달걀 민감성 때문에, 나는 운동 후 먹던 전통적인 식단을 커피와 에너지바로 완전히 바꾸었다. 진지하게, 초콜렛 에너지바와 블랙커피, 무유당 우유와 스테비아는 나에게 최고의 식사다.

 

2개의 에너지 보충제에는 30그램의 단백질과 80그램의 탄수화물이 들어있다. 이것은 일어나서 최고의 발전을 만들어줄 기회를 찾는 나 같이, 근육을 만드는 사람에게 최고의 아침식사가 된다.

 

 

 

↓↓↓↓↓클릭클릭

2018/11/08 - [해외칼럼번역/훈련법(실전)] - 덤벨 사이드 밴드를 하는 바보들을 위한 팁(닉 투미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