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칼럼번역/다이어트&영양

근육을 키우는 최고의 아침식사 3편 (스트렝스 코치 Tony)

Tony Gentilcore CSCS, 스트렝스 코치이자 운동 전문가

온전한 달걀, 오트밀 그리고 충분한 칼로리

 

 

나는 살을 찌우려는 사람들과 함께 훈련해왔다. 당연히, 아래의 대화들을 주고 받았다.

 

-수행자: “토니, 나 체중이 느는 것 같지 않아

-: “, 그래?”

-수행자: “, 나는 매일 꾸역꾸역 먹지만, 저울은 제자리야. 더 이상 먹지도 못 하겠어

-: “오늘 아침에 너 뭘 먹었지?”

......

-: “~ 알겠다

 

, 나는 아침이 하루 중 가장 중요한 식사다라거나 만약 당신이 아침을 먹지 않는 다면, 당신의 대사는 무너질 거에요라는 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아침이든 아니든 모두 다 중요하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더 중요한 것은 하루 24시간 동안의 총 칼로리이다.

 

, 만약 체중을 늘리거나 근육량을 늘리는 것이 목표이고 당신은 침대에서 일어나서 와플을 먹는 것처럼 간단한 것도 기꺼이 할 생각이 없다면, 내가 당신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없다는 것이다.

 

나의 근육 증가를 위한 아침식사는 아래와 같다.

 

-시금치와 치즈를 첨가한 달걀 5개를 사용한 오믈렛. 노른자도 포함한다. 노른자를 빼는 것은 말도 안 된다. 노른자를 먹어라.

-그래놀라, 블루베리, 단백질 보충제 한 스쿱을 섞은 1컵의 오트밀.

 

나의 하루 중 가장 푸짐한 식사다. 숨막힐 듯한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근육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들이다. 이상하다, 그치?

 

↓↓↓↓↓클릭클릭

2018/12/26 - [해외칼럼번역/다이어트&영양] - 근육을 키우는 최고의 아침식사 2편(파워리프터 Amit Sap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