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칼럼번역/기타꿀잼칼럼

중량운동이 키 성장을 멈출까?(마크리피토)

중량운동이 키 성장을 멈출까?

 

 

많은 전문가들은 중량운동이 키 성장을 저해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중량운동을 피해야 한다고 말한다. 개소리. 이유를 보자.

마크 리피토 - 2016720

 

 

전 애기 나으면 2살이 되는 시점부터 500ml 물병 스쿼트를 시킬 계획입니다 ㅎㅎ 

 

 

적절한 지도, 완전 가동범위 운동, 정확한 코칭이 있다면 아이들은 훈련을 해도 괜찮다. 아이들이 4, 5살 때, 체조를 하는 것보다 더 나쁘진 않지만 당신은 아이들에게 정확한 자세를 가르쳐야 한다.

 

골단구조란?

 

그건 미신이다. 정확한 자세의 바벨운동이 골단(뼈의 양 끝. 견갑)에 손상을 한 예시가 있으면 가져와봐라. 아무것도 없겠지. 그건 소아과 의사들의 개소리고, 그 미신은 사람들에 의해 퍼져나간다.

 

소아과의사, 의사와 외과 전문의는 이미 손상된 뼈를 고치는 방법을 공부했다. 이것이 그들이 운동에 대해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당신의 수리공이 어떻게 자동차가 작동하는지 알지만 어떻게 보스턴까지 가는지 모르는 것과 같다. 사람들은 아이들에게 부정확한 자세로 운동을 가르치고는 부정확한 자세로 발생한 문제를 바벨트레이닝의 잘못 때문이라고 말한다.

 

더욱이, 아이들은 그들 스스로를 다치게 할 만큼 무거운 중량을 들 수 없다. 이것은 쿼터 스쿼트에 대해 논쟁이 있는 이유가 된다. 쿼터 스쿼트로는 무거운 중량을 들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패럴렐 아래로 내려갔다가 일어서는 스쿼트를 해야 한다면, 당신이 진정 강해질 때까지는 그 중량을 들 수 없을 것이다. 어른과 아이 모두에게 해당된다.

 

축구 vs 바벨훈련

 

내 체육관에는 5kg짜리 바벨 하나가 있다. 나는 그 바벨을 다음번에 7kg로 만들 수 있고 그다음에는 9kg으로 마침내 110kg으로 만들 것이다. 나는 8살 꼬마의 능력에 맞게 점점 중량을 올려나갈 것이다.

 

반대로, 당신이 위의 35kg 아이를 축구장에 데려다 놓고, 그 아이를 다른 35kg짜리 아이와 정면으로 부딪히게 해라. 이 충격이 측정 가능한가? 아니지. “, 덜 자란 뼈새끼야. 계속 열고 있어봐라!” 그렇게 뼈새끼를 욕하고 뼈가 회전하고 차고 무릎에서 서로 부딪히게 하겠지.

 

그러나, 얼마나 많은 외과 전문의와 소아과 의사들이 바벨훈련과 비교해서 축구를 하지마라고 추천할까? 말이 안 되는 것 같지 않나? 드러나 이것이 대부분이 생각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생각은 지구에서 가장 위험한 축구가 아이들에게 괜찮지만 바벨운동은 아이들의 성장을 멈춘다는 것이다. 병신들.

   

 

출처:https://www.t-nation.com/training/tip-does-weight-lifting-stunt-height